재단법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은 25일 라비돌호텔 대연회장에서 재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마인드 디자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소통의 장을 통해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재단의 전사적 성장에 기여하는 시간을 준비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마인드 디자인을 위한 자기혁신, 스트레스 관리 등 업무효율성 증진을 위한 교육과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팀빌딩 및 분임토론 과정과 동호회 활동 발표 등을 진행하였다.

대표이사 김경륜은 인사말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나. 가능성이 넘치는 나. 나의 재능을 기꺼이 다른 이와 함께 나누는 나. 이런 나를 찾는 우리들!과 같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화성시민의 복지 누림터로 하나되는 재단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워크샵에 참여한 직원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열린 워크숍에서 직원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있어서 즐거웠고 마인드 디자인 교육을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은 여성, 가족,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책사업 및 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재단이며 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www.hswf.or.kr).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