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제(여, 1학년)선수

[뉴스Q] 2023 꿈나무리그 2차 테니스대회에서 가평 G-스포츠클럽 전이제(여, 1학년)선수가 여자 새싹부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는 8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4일 동안 인제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전국의 테니스 꿈나무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전이제 선수는 어릴적부터 부모님 두분 모두가 테니스 동호인 활동을 함으로써 자연스레 테니스를 접하게 됐다.

7세에 테니스 라켓을 잡은 전이제 선수는 1년여 만에 이같은 성적을 거두게 됐다.

앞서 전이제 선수는 지난 4월에 열린 2023 하늘내린인제 전국 꿈나무테니스대회 여자 병아리부 경기에서 우승을 한 기록이 있다.

가평군체육회(회장:지영기)는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우리 테니스 꿈나무들에게 먼저 감사하고, 이 기세를 이어가 앞으로도 있을 수많은 대회에서 우리 가평 G-스포츠클럽 테니스 꿈나무들이 좋은 성적을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

아울러, 가평 G-스포츠클럽 장준희 감독을 필두로 여러 테니스 꿈나무들이 잘 따라주고 있어 항상 고맙고, 앞으로도 좋은 역할과 좋은 성적을 내줄 거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23년도 가평 G-스포츠클럽 테니스 상반기 전국 및 도단위 대회성적을 살펴보면 노준(남, 4학년) 임태온(남, 4학년) 김현우(남, 3학년) 이준호(남, 2학년) 선수가 4월에 열린 2023 경기도학생단체팀대항 테니스대회에서 단체전 3위에 입상했고 7월부터 11월까지 열리는 2023 경기도 유·청소년 스포츠클럽리그 테니스대회 1차 경기에서 노준(남, 4학년)선수가 우승을 2차 경기에서 준우승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가평 G-스포츠클럽 테니스는 가평테니스장과 조종테니스장에서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54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