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표 교장, “추운 겨울방학에 열심히 수학을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호숫가 자연학습장’(교장 이정표)에서는 겨울방학 수학특강에 참여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수강 기간은 오는 1월 9일(월)부터 2월 24일(금)까지 6주 동안이다. 다만, 설날 연휴 주간은 제외이다.

수업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교육비는 초등학생 1주 15만 원, 중고등학생 1주 16만 원이다.

이번 겨울방학 수학특강은 방학을 이용해 부족한 수학 학습 또는 수학 선행 학습을 진행, 꾸준한 학습이 필요한 수학을 정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밴드에서 댓글, 일대일창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이정표 교장은 “겨울방학 수학특강은 6주에 걸쳐 진행된다. 그런 만큼 1학기 선행학습, 나아가 2학기 선행학습도 가능하다”라며 “추운 겨울방학에 열심히 수학을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호숫가 자연학습장’은 기흥호수에 바로 붙어있다.(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산 84-1) 규모는 약 6700여 m²(약 2,000여 평)에 달한다.

지난 2020년 1월 문을 열고, 올해로 3년째 운영하고 있다. ‘호숫가 자연학습장’에서는 자연의 섭리 속에서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함으로써 사회구성원의 삶을 구현할 수 있는 교육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호숫가 자연학습장’ 밴드: https://band.us/@ljp
‘호숫가 자연학습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jp.ed

문의: 010-6705-8886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