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에 위치한 윤유경 플러스 학원은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학원에서 ‘2019 수시전형 대비 설명회’를 열었다.

학원 윤유경 원장, 학부모, 학생 등 40여 명이 참석,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설명회에서는 △학생부 종합 전형 △논술 전형 △적성고사 등 전형별 구체적인 입시 정보 및 그에 따른 입시 전략에 대해 안내했다.

윤유경 플러스 학원은 평택시 유일의 명실상부한 전문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운영기관이다. 2015년에 ‘윤앤준 입시컨설팅’으로 시작했다. 윤유경 원장, 송수진 수석 컨설턴트 등 전문 컨설턴트 5명이 활약하고 있다. 2016학년도 서울대학교 합격 등의 입시 성과를 거두며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탔다.

△고3 ‘최종 입시 컨설팅’ △겨울방학 예비 고3 ‘모의 자소서 프로그램’ △전 학년 대상 학생부 관리 ‘연간 컨설팅 프로그램’ △목표 대학에 맞는 ‘논술 실전 프로그램’ △수시 ‘적성고사 프로그램’ 등 특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고1 홍모 학생 학부모는 “수시전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전반적인 대학 입시에 대해 알기 좋게 설명해 주셨다”고 말했다. “자료 준비도 좋았다. 전문가적인 강의에 신뢰가 간다”고 했다.

예비 고1 윤모 학생 학부모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조금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컨설팅할 것 같아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예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31-692-2005.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