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재개발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네 번째 인문학광장 프로그램으로 뮤지컬콘서트 ‘I Love You’ 공연을 개최한다.

30일 오후 3시 경기도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인문학광장은 뮤지컬 배우인 김성기씨와 류수화씨가 출연, ‘가족과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와 해설이 있는 뮤지컬 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성기씨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등 60여편의 뮤지컬에, 류수화씨는 뮤지컬 명성황후 등 40여편의 뮤지컬에 출연한 배우로 두 사람은 최근 뮤지컬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날 ▲등대지기와 엄마생각 등 가족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동요 ▲가족을 주제로 한 아이엠샘과 미라클벨리에 등 두 편의 영화 감상과 토크 ▲5분 단막극 ‘I Love You’ 공연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미녀와 야수 등의 주제곡 공연 등을 피아니스트 홍혜진의 연주와 함께 약 90여분 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인문학광장은 인문학과 예술을 융합한 특강, 공연해설 등을 통해 삶의 가치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도민들에게 폭넓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로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7월을 제외하고 매월 1회씩 진행되며, 인터넷 라이브경기(http://live.gg.go.kr)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김익호 경기도인재개발원장은 “매월 한 차례씩 열리고 있는 인문학광장의 공연이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문화예술강연이라는 새롭고 흥미 있는 교육 방식을 계속 도입해 21세기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