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국)은 지역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자율적이며 다양한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2016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을 실시한다.

문화예술 창작을 기반으로 전문예술인 및 단체의 창작품 발표를 지원하는 ‘수원시 문화예술발전기금 지원사업’과 전문예술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동아리의 생활예술까지 폭넓게 지원하는 ‘형형색색 문화예술 지원사업’을 통해 발표 및 출판되지 않은 신작(시, 소설, 수필, 시조, 비평) 등 문학 분야의 창작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지원사업은 내달 15일까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한다.

신청서류 접수는 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수원문화지도 홈페이지(http://swdb.swcf.or.kr/) 회원 가입 후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이와 관련한 사업설명회가 27일 수원문화재단 지하영상실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지원 자격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참고 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문학인들의 작품창작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라며, 재단은 앞으로도 지역 문화예술인 및 단체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향을 모색하여 문화도시 수원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290-3532, 3534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