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은 2016년 화성문예아카데미 7월 계절학기 수강회원을 모집한다.

동탄복합문화센터는 시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고 통찰력을 기르는 통합예술교육의 일환으로 화성문예아카데미 7월 계절학기를 개설한다.

이번 계절학기는 인문예술 8개 강좌, 음악실기 13개 강좌, 미술실기 14개 강좌, 무용실기 2개 강좌, 조형예술 1개 강좌, 어린이 27개 강좌를 개설한다. 기존 문예아카데미 강좌가 20주간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는 학기제였다면, 이번 계절학기는 각 강좌마다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4주간 운영되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특히 이번학기에는 춤의 역사와 문명화된 춤, 그리고 유명 무용가의 생을 통해 춤의 다양성을 강의하는 ‘규정할 수 없는 매력, 춤(인문학)’과 풍류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청의 울림, 대금(음악실기)’, 꽃과 식물을 활용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플라워 디자인 ‘플로리스트Jo의 꽃다방(조형예술)’, 플라워(Flower)와 카툰(Cartoon)의 합성어로 아이들이 식물과 미술로 작품을 만드는 ‘어린이 플로툰(Flotoon)’ 강좌를 새로 개설한다.

화성문예아카데미 계절학기 접수는 기존회원과 감면회원은 6월 13일부터 18일까지 방문접수를, 신규회원은 6월 21일부터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http://hdmc.hcf.or.kr)로 신청할 수 있다.

화성시민이면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화성문예아카데미는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새롭게 나를 찾아가는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

문의: 화성문예아카데미 031-8015-8119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