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마감...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수원시는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부부 및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가족사랑 글짓기 공모전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돈독하고 살가운 부부 및 훈훈한 가족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공모부분은 시, 수필, 수기, 편지글 등 4개 부문으로 중복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시 부문은 A4용지 1~2매(시 2편이내), 수필·수기·편지 부문은 A4용지 2매(작품 1편) 분량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ksd2530@hanmail.net)로 하면 되고, 응모시 작품파일명은 응모자 성명(예:홍길동)으로 하면 된다. 작품과 함께 응모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기재해야 한다.

심사기준은 전문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사실성과 적합성, 문자구성력, 공공성 등으로 평가한다.

결과발표는 5월 중순경으로, 수원시가정지원센터 및 수원화성신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개별통보한다. 시상식은 5월 21일(화) 오후 7시 경기도문화의전당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최우수상 1명(각 부문별 합 1명), 우수상 2명(각 부문별 합 2명), 장려상 3명 (각 부문별 합3명)을 선정해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원시가정지원센터(245-1311) 또는 수원화성신문(234-2545)로 전화하면 된다.

단, 제출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