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출연 ‘소년, 축구를 꿈꾸다’ 편 공개

▲ ‘수원JS컵’ 첫번째 티저영상. ⓒ뉴스Q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3일간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5수원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의 첫번째티저영상‘소년, 축구를 꿈꾸다’ 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박지성은 축구센터를 방문한 유소년 선수와 시종일관 유쾌한 대화를 이어가며 다음달 개최되는 수원JS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지성은 꿈에 대한 질문에 “한국축구, 아시아 축구가 조금 더 발전하고 유소년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좋은 선수로 성장하게 도와주고 싶다”고 답하며 유소년 축구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박지성 같은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유소년 선수에게는 “나만큼 한다고? 고생 좀 많이 하겠는데”라는 의미심장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지성은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이번 4월 수원에서 수원JS컵 4개국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를 한다”고 말하며 곧 다가오는 ‘수원JS컵’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JS 파운데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5수원JS컵U18국제청소년축구대회’는 유소년 축구 후원과 교육, 동남아시아 자선 경기 개최 등 축구를 통한 문화교류 및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함께 국제 무대를 통한 유소년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주최국인 한국 청소년 선수들을 포함한 유럽과 남미를 대표하는 월드컵 강호 프랑스, 우루과이, 벨기에 총 4개국 대표 유망주들의 대거 출전이 예정되어 눈길을 끈다.

JS 파운데이션은 이번에 공개된티저영상을 시작으로남은 준비기간 동안국내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 영상과 참여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수원JS컵’대회 공식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suwonjscup.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UWONJSCUP)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