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DIY가구공방협회, 목공DIY교육사 2급 교육 실시

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임은희, 남양주시 금곡동)는 20일 누리집(nyjsaeil.com)에 ‘2020년 1회차 취업취약계층 목재체험전문교육 모집’을 공지했다.

이번 목재체험전문교육은 한국DIY가구공방협회에서 주관한다.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복권위원회의 녹색자금 지원사업 예산으로 실시한다. 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공지하고 대상자를 선별 모집한다.

교육은 오는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15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하루 4시간씩 진행한다.

교육비는 녹색자금(복권기금) 예산의 지원으로 전액 무료다.

총 60시간 전문교육 수료 후 ‘목공DIY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이 필수이다. 자격증 취득과 강사등록은 교육생 자부담으로 한다.

교육은 한국DIY가구공방협회 지정 교육기관인 GreenDIY(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17)에서 실시한다.

모집 대상은 취업취약계층의 범주 중 특히 경력단절여성(임신·출산·육아와 가족의 돌봄 등을 이유로 경제활동을 중단하였거나 경제활동을 한 적이 없는 여성 중에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다.

접수는 오는 2월 4일(화)까지 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해서 해야 한다. 2월 6일(목) 면접을 진행하고 2월 7일(금요일) 교육 대상자를 발표한다.

문의: 031-523-2072 담당자: 이정은
홈페이지: www.nyjsaeil.com(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www.koreadiy.org(한국DIY가구공방협회)
접수처: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953 남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 남양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