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임기 운영위원 위촉

▲ 지역아동센터 오산푸른학교 2분기 운영위원회 회의 및 운영위원 위촉식. ⓒ뉴스Q

‘지역아동센터 오산푸른학교 2분기 운영위원회 회의 및 운영위원 위촉식’이 23일 오후 오산시청 근처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오산푸른학교(교장 김계순)에서 주최했다. 김계순 교장, 장명구 운영위원장, 이상윤 운영위원 겸 후원회장 등이 참석했다.

2분기 운영위원회 회의에서는 오산푸른학교 환경개선사업 등 오산푸른학교 운영 전반에 대해 논의했다. 오산푸른학교 운영위원회 회의는 분기별로 열리고 있다. 차기 회의는 3분기인 9월에 열릴 예정이다.

오산푸른학교 운영위원 위촉식도 열렸다. 곽상욱 오산시장을 대신해, 장명구 운영위원장이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운영위원 임기는 2019년 1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3년 동안이다.

장명구 운영위원장은 “오산푸른학교가 있기에 지역의 어린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는 것 같다”며 “김계순 교장 등 사회복지사 선생님들께서 어려운 조건에서도 오산푸른학교를 잘 운영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산푸른학교 김계순 교장은 “운영위원님들의 아이디어 제안, 지속적인 관심 등으로 오산푸른학교가 발전하고 있다”며 “운영위원들에게 임기 동안 열심히 활동해 달라는 부탁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