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에서 2018년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문화재단의 역할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슬로건&엠블럼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5월 1일부터 23일까지 이메일(hcf10@hcf.or.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화성시문화재단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10주년 기념 엠블럼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아우르는 화성시문화재단의 지난 10년과 미래를 표현할 수 있는 15자 이내의 슬로건 등이다.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과 문구를 선정해 다양하게 활용하여, 시민들과 함께 문화예술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특별부문으로 마련된 아동부문 엠블럼의 경우는 다양한 미술 재료를 활용하여 그린 창의적인 ‘10th’ 의 이미지를 통해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으로 그려낸 화성시문화재단의 10살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10작품을 선정하여 화성시문화재단의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할 예정이다.

심사위원단의 1차 심사와 시민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수상작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엠블럼 부문 대상 150만원(1명), 우수상 30만원(1명), 아동부문 특별상(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0명)을 선정한다. 슬로건 부문 대상 50만원(1명), 우수상 20만원(1명), 장려상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3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5월 23일까지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hcf10@hcf.or.kr)로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