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직속기관인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2018년 제1기 맞춤형 정규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월 1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인문교양 및 예술·체육 등 총 41개 강좌에 902명을 모집하며, 강의는 2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강좌별 교육과정에 따라 4~10차시로 운영한다.

이번 1기에는 자기 주도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설하여 학습에 대한 재미와 자신감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학부모 대상으로 ‘아이 영어 독서지도’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자녀가 영어와 친숙해 지고, 영어책을 읽는 즐거움을 통해 영어권 문화를 이해하여 즐거운 영어독서를 할 수 있도록 학부모의 독서지도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성인기초 대상으로 ‘신바람 한글교실’과 ‘초보 영어 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받을 기회를 놓치신 어르신들이 읽고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글자 너머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문해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 할 계획이다.

강좌 신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세부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www.gglec.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59-1052~1055, 10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